처음으로동창회 소개인사말

인사말

서종진.jpg

67회 동기회의
제 30대 회장 직을 맡은 서종진입니다.

동기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친교를 나눌 수 있는 신선한 동기회 활동을 이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 빛나는 우리 경기고 67회 동기회의 막중한 일을 맡게 되어서 어깨가 무겁고 부담감도 느낍니다. 그래도 전임 회장단의 노고와 성공적인 졸업 50주년 기념여행의 기를 받아서 동기회 일이 중단 없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려 합니다.

우리 동기회는 코로나 판데믹으로 대면해 만나지 못하는 암울한 시기에도 줌미팅을 개설하여 만남의 장을 이어가는 등 여러모로 잘 헤쳐 나왔습니다. 특히 2년 미루어진 졸업 50주년 기념여행을 100명이 넘는 동기들이 함께 참여하여 모두가 만족스럽게 성공적으로 마친 것은 앞으로의 동기회 활동에 큰 원동력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동기회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동기들 간의 원활한 소통과 친목의 장을 활성화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주력하기 위해 총무 부회장 이외에 기획과 홍보 부회장을 선임하였습니다. 신임 회장단은 임기 동안 동기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친교를 나눌 수 있는 신선한 동기회 활동을 이어 가도록 노력할 생각입니다.

저의 집 거실에는 "滿座高朋" 이라는 오래된 한문 서예 액자가 걸려 있는데 "고귀한 벗들이 자리에 가득하다" 라는 뜻 입니다.아무쪼록 앞으로 동기회 활동에 이 만좌고붕의 4자성어 처럼 많은 동기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지도편달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67회 동기회의 더욱 활발한 모습을 기대하며, 동기 여러분 모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고등학교 67회 동기회 회장 서종진